가톨릭 뉴스

7/2(금) - <3>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 염수정 추기경 예방

재생 시간 : 01:42|2021-07-02|VIEW : 210

7/2(금) -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 염수정 추기경 예방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서울대교구장 염수정 추기경을 예방했습니다.염 추기경은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정책을 당부했습니다.[VCR] 염수정 추기경은 어제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의원들의 예방을 받고 환담을 나눴습니다.염 추기경은 “힘들어 하는 국민이 많다”며 “국민의 목소리를 잘 듣고...
7/2(금) - <3>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 염수정 추기경 예방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서울대교구장
염수정 추기경을 예방했습니다.

염 추기경은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정책을 당부했습니다.

[VCR] 염수정 추기경은 어제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의원들의 예방을 받고
환담을 나눴습니다.

염 추기경은 “힘들어 하는 국민이 많다”며 “국민의 목소리를 잘 듣고 좋은 정책을 만들어 달라”고 말했습니다.

염 추기경은 특히 청년들이 희망을 잃어가는 현실에 우려를 표했습니다.

<염수정 추기경 / 서울대교구장>
“많은 젊은이들이 정말 희망을 갖고 이렇게 살고 싶어 하고 그게 우리나라의 희망이고 젊은이들에게 이런 정책을 많이 실현될 수 있도록…”

송영길 대표는 “청년 주거 문제 해결을 위한 프로젝트가 다음 달이면 가시화 될 것”이라며 “이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화답했습니다.

송 대표는 또 “여당이 부족한 점이 많아 국민들로부터 회초리를 맞았다”며 “국민의 마음을 풀어드리기 위해 변화하고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송영길 대건 안드레아 / 더불어민주당 대표>
“저희 민주당이 부족한 점도 있고 그렇습니다만 국가를 책임져야할 집권 여당인데 그동안 저희들이 부족한 점이 많아서 회초리를 맞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대표되고 나서 우리 윤호중 원내대표와 함께 국민들의 마음을 풀어드리기 위해서….”

이날 예방에는 서울대교구 대변인 허영엽 신부와 사무처장 정영진 신부,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김영호 당대표비서실장, 고용진 의원 등이 참석했습니다.